――《Only Sense Online》 通称【OSO】。プレイヤーは、センスと呼ばれる才能を装備し、唯一の生き方、only oneなプレ 번역 - ――《Only Sense Online》 通称【OSO】。プレイヤーは、センスと呼ばれる才能を装備し、唯一の生き方、only oneなプレ 한국어 말하는 방법

――《Only Sense Online》 通称【OSO】。プレイヤー

――《Only Sense Online》
通称【OSO】。プレイヤーは、センスと呼ばれる才能を装備し、唯一の生き方、only oneなプレイスタイル、を謳い文句にオープンβ版より話題を集めているVRMMORPGらしい。
発売元のエプソニー社が開発した自立型AI、リアリティ重視のグラフィックと大型サーバーの物量的演算能力によって可能な限りのリアルな仮想現実を実現。その世界観は、中世を基盤とした剣と魔法のファンタジーというテンプレ世界観だが、他のVRが霞んで見えるほどの完成度らしい。
センスの極め方は人それぞれ。派生のセンスなどが無数にあり、オープンβから新たに追加されたセンスも存在するらしい。

――プレイスタイルは、まさにonly――との友人談

そして俺は、正式オープンの前日、なぜか、なぜか。友人宅に拉致監禁、もとい夏休み初日に宿題の強制消化を手伝わされていた。
その相手は、悪友の巧(たくみ)である。

「おい、峻。ちょっと数学の答え見せてもらうぞ」

遠慮なく、俺の労力をかすめ取る巧。俺は今、こめかみに青筋を当てて、痙攣し始める頬、そしてふつふつと湧き出す怒りを無理やりに押しとどめる。

「お前、何故だ? 何故に俺をここに連れてきて、宿題を公開しなければならない」
「良いだろ。毎年の風物詩、夏休み終了間際の宿題消化が前に来ただけだろ」

そう、しれっと言うのは悪友にして幼馴染の上屋巧だ。しかも理由は、今年の夏はゲーム三昧をするためらしい。

「で、今年の理由は、ゲームを夏休み中にやるって理由なんだろ?」
「そうそう、後顧の憂いなくやるためよ。それにしても助かったぜ。ソウルブラザーは、俺を裏切らないな」
「いや、お前。俺のばらされたくない過去を楯に揺すっただけだろ。まあ良い。今年は早く宿題を終える気になったんだからな。だが、俺にとってメリットが無いぞ」

我が家は、両親共働きで、夏の長期休暇は、子供たちが家事を担当するが、実質的な担当は、兄の俺だ。一番上の姉は、遠方の大学に行き、妹の美羽一人は家事能力壊滅的。だから、何時までここに拉致されているのかが、かなり心配なのである。

「お前、静姉さんと最近電話でしか話をしてないだろ? 実は、静姉さんもこのゲームやってるんだ。だから、お前もこのゲームをやって久々に兄妹三人で遊べばいいんじゃないの?」
「という事は、美羽もこのゲームやってるのか?」
「ああ、β版の時にたまに会っていたらしいぞ」

ああ、なるほど。大学へ進学して家に居なくなると分かった時、あれだけ騒いでいたのに。最近ではそれを忘れたかのような明るさは、そういう理由か。

「さあ、宿題を全て置いていけ! 代わりに貴様を開放し、ゲームの機材をやろう」
「……全く、分かった。俺もゲームをやってやるよ。だが廃人のお前らにはペースは合わせないからな」

そう言って、巧は紙袋を取りだした。その中身は、新品のゲームの機材であるVRギア。最新のVRは、ヘッドディスプレイ型ではなく、催眠誘導型らしい。
エプソニー社が開発した最新型の中で、現在対応しているゲームは、件の【OSO】だけらしい。つまり、現状ではそれ専用のゲーム機材だ。
催眠誘導型の利点は、操作が脳波で行われているので、従来のように一人称視点のディスプレイを見ながら、手元では別のコントローラーを操作するという、長年の課題である操作性のギャップが解消された。

「お、おい。これ、テレビでやってた新商品なんだろ。今、出荷数が追いついてないって、こんな物貰えないぞ」
「気にすんな。それは懸賞で当てたような奴だ。俺はβ版のテスターで貰ってある。ただ、設定に時間がかかるんだよな。固有の脳波検知だかで。だからもう帰れ。分からないことは美羽ちゃんにでも聞けばいいから」
「お、おう」

俺はそれを持って悪友に送りだされる。
危険もない、オンリーワンなゲーム攻略が始まる。
0/5000
다음 언어를 번역: -
다음 언어로 번역: -
결과 (한국어) 1: [복제]
복사!
――《Only Sense Online》 통칭 【 OSO 】. 플레이어는 센스 라는 재능을 갖춘 유일한 인생 길, only one 한 플레이 스타일을 謳い文句 오픈 베타 보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VRMMORPG 듯하다. 게시자의 エプソニー 사가 개발한 자립형 AI, 현실 중시의 그래픽과 대형 서버 물 양이 많은 계산 능력에 의해 가능한 리얼 한 가상 현실을 실현. 그 세계관은 중세를 기반으로 하는 검과 마법의 판타지 라는 텐 프레 세계관 이지만 다른 VR가 霞ん에 보이는 완성도 듯하다. 센스 있는 극단적으로 사람 각각. 유도 센스 등이 무수 한에 오픈 β에서 새로 추가 된 센스도 있는 것 같다. ― ― 플레이 스타일은 그야말로 only ― ―와 친구 담 그리고 난 정식 오픈 전날, 왜, 왜? 친구 집에 의해 납치 감 금, 아니 여름 휴가 첫날 숙제 강제 소화를 돕 게 되 고 있었다. 그는 悪友의 이용 (교묘) 이다.「이 봐, 峻. 안녕하세요 수학 해답 보여 달라고 하는 거 야 」 주저 하지 말고, 내가 노력을 다쳤어요 이용. 나는 지금, 관자놀이에 青筋을 맞추고, 경련 시작 뺨, 그리고 ふつふつ으로 솟아오르는 분노를 억지로 강요 하기.「 너, 왜 지? 왜 나를 여기에서 데 려와 서 숙제를 해야 한다 」「 좋은 것 이다. 해마다 풍물, 여름 휴가 끝 숙제 소화 전에 왔다만 하니까 」 이렇게, 수로는 悪友으로 소 꿉 친구로 해명 이용 했다. 그 이유는 올해 여름 게임 삼 매를 하는 것 같다.「 올해는 게임을 여름 방학 동안에 할 라고 하는 이유 뭐 가요? 」「 아, 後顧 슬픔 없이 할 수 있어요. 그것에는 드라이기 였. 서울 브라 더는 나를 배 반 하지 않는 한 」「 아니, 너는. 나의 장미 하 고 싶지 않은 과거를 방패로 동요 했다만 하니까. 그럼 좋은. 올해는 빨리 숙제 끝내 궁금 해요 ~ 한. 하지만 나에 게 메리트가 없는 거 야 」 우리집은 부모님이 맞 벌이에서 여름 방학은 아 이들이 집안일을 담당 하는 실질적인 책임은 오 빠 나 야. 위에 언 니는 멀어 대학에가 고 동생의 하나는 가사 능력 파괴. 그래서, 몇 시까지 여기에 납치 된 지 상당히 걱정 이다.「 너, 정 언 니와 최근 전화로만 얘기 하지 않는 가요? 사실, 정 언 니도이 게임 뭐 야. 그래서 너도이 게임을 오래 간만에 오 빠 여동생 세에서 놀 면 좋 잖 아? 」「 라는 것은 우도이 게임 뭐 지? 」「 아, 베타 때 가끔 보아 같다! 」 아, 그렇 군요. 대학에 진학 하 여 집에 없는 줄 알 았 어 때, 그토록 떠들고 있었는데. 최근에는 그것을 잊어버린 것 같은 밝기를 그렇게 이유?「 자아, 숙제를 두고 십시오! 대신 말을 개방 하 고 게임의 장비를 하자 」「…… 참으로, 발견 했다. 나도 게임을 할 거 야. 하지만 도자기의 너희들은 걸음은 적응에서 」 이렇게 말하고, 이용은 봉지를가지고가 야 했다. 내용물은 신품 게임 장비 인 VR 기어. 최근 VR은 헤드 디스플레이 형식이 아니라, 최 면 유도 형 같다. エプソニー 사가 개발한 최신형 중에서 현재 지원 되는 게임은 개 【 OSO 】만 듯하다. 즉, 현재는 자체 게임 장비 이다. 최 면 유도 형식의 이점은 작업이 뇌에서 일어나 고 있기 때문에 기존 처럼 1 인칭 시점 화면을 보면서 계속 해 서 다른 컨트롤러를 조작 한다는 과제 이다 경험의 격차가 해소 되었다.「 아, 임 마. 이것 텔레비전에 신제품 뭐 하니까. 지금, 출하 량을 유지 한다 이란 이런 것 받을 수 없어 」「 상관 릿 한. 그것은 복권에 맞춘 같은 놈 이다. 난 베타 테스터에 받고 있다. 그냥 설정에 시간이 걸릴 거 야 있습니다. 특정 뇌 파 탐지 방법에. 야 からもう 돌아가지. 모르는 것은 우 님도 들으면 돼요 」「 오, 오목한 」 나는 그것을가지고 悪友에 내게 된다. 위험 없이, 하나의 게임 공략이 시작 된다.
번역되고,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결과 (한국어) 2:[복제]
복사!
- "Only Sense Online"
통칭 [OSO]. 플레이어는 센스라는 재능을 갖춘 유일한 삶, only one 플레이 스타일을 캐치 프레이즈로 오픈 β 버전보다 화제를 모으고있다 VRMMORPG 같다.
발매원의 에뿌소니 사가 개발 한 자립형 AI 리얼리티 중시 그래픽과 대형 서버의 물량 연산 능력에 의해 가능한 리얼한 가상 현실을 실현. 그 세계관은 중세를 기반으로 한 검과 마법의 판타지라는 템플릿 세계관이지만 다른 VR이 희미하게 보일 정도의 완성도 같다.
센스 다한 방법은 사람 각자. 파생 감각이 많습 오픈 β에서 새롭게 추가 된 센스도 존재하는 것 같다. - 플레이 스타일은 바로 only--와 친구 이야기 그리고 나는 정식 오픈 전날 왜, 왜? 친구 집에 납치 감금 기본 여름 방학 첫날 숙제 강제 소화를 돕게되어 있었다. 그 상대는 나쁜 친구의 타쿠미 (타쿠미)이다. "야, 슌. 조금 수학 대답 보여달라고 할거야" 언제든지, 나의 노력을 다 쳤어요 타쿠미. 나는 지금 관자놀이에 핏대를 맞추고, 경련하기 시작 뺨, 그리고 부글 부글 솟아 분노를 억지로 눌러 친다. "너, 어째서? 어째서 나를 이리로 데려오고, 숙제를 공개해야한다" "좋을 매년 풍물 여름 방학 종료 직전 숙제 소화 전에 왔지?" 이렇게, 실렛 말한다 것은 나쁜 친구하고 소꿉 친구의 창고 타쿠미이다. 게다가 이유는 올 여름 게임 삼매경하기 위하여 같다. "에서 올해의 이유는 게임을 여름 방학 동안 할거야라는 이유 이겠지?" "그래, 후고의 근심하지 않고 나가기 위하여 해요. 그래도 살았다 구. 서울 동생이 나를 배반하지 말라" "아니, 너. 내가이 바라 사 싶지 않은 과거를 방패로 흔들었다 뿐이지 뭐 좋은 올해는 빨리 숙제를 끝낼 생각 졌어요니까.하지만, 나에게 이익이없는거야 " 우리집은 부모님 맞벌이로 여름 장기 휴가는 아이들이 집안일을 담당하지만, 실질적인 책임은 오빠 나야. 맨 위의 누나는 먼 곳의 대학에 가고 여동생 미우 혼자서 집안일 능력 치명적인. 그래서 언제까지 여기에 납치되어 있는지가 매우 걱정이다. "너, 정 누나와 최근 전화로만 얘기를 안하지? 실은 정전기 언니도이 게임하고 있어요. 그래서 너도이 게임을하고 오랜만에 남매 셋 이서 놀면 좋을 거 아니야? " "는 것은 미우도이 게임하고있는거야?" "아, β 판의 때 가끔 만났던 것 같아" 아, 그렇군요. 대학에 진학하고 집에 없게되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토록 떠들고 있었는데. 최근에는 그것을 잊은 것 같은 밝기는 그러한 이유? "자, 숙제를 모두두고하지! 대신 네놈을 개방하고 게임의 기재를하자」「...... 참으로, 알았다. 나도 게임을 해 줄게.하지만 폐인 너희들은 페이스 맞는 없으니까 " 그렇게 말하고, 타쿠미는 종이 봉지를 꺼냈다. 그 내용은 새 게임 장비임을 VR 기어. 최신 VR은 헤드 디스플레이 형이 아니라 최면 유도 형 같다. 에뿌소니 사가 개발 한 최신형에서 현재 지원하는 게임들 [OSO] 만 같다. 즉, 현재는 그 전용 게임 장비이다. 최면 유도 형의 장점은 조작이 뇌파로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종래와 같이 인칭 시점의 디스플레이를 보면서 중에서는 다른 컨트롤러를 조작한다는 오랜 과제 인 조작성의 격차가 해소 되었다. "어, 어이 이것은 TV에서하고 있었던 신상품 이겠지. 지금 출하 수가 잡았 있지 않다고, 이런 물건받을 수 없어" "걱정 하지마. 그것은 현상에 맞춘 같은 놈이다. 나는 β 버전 테스터 받고있다. 다만, 설정 시간이 걸릴 것 같아. 고유의 뇌파 감지인지에 그래서 이제 돌아 가라. 모르는 것은 미우 짱라도 들으면 좋으니까 " "오, 왕 " 나는 그것을 가지고 악우에 발송된다. 위험이없는 온리 원 게임 공략이 시작된다.







































번역되고,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결과 (한국어) 3:[복제]
복사!
오직 Sense 신문인 Online >
통칭 OSO 똑바로 【.플레이어, 느낌 불리는 해야만 장비, 유일한 생활 방식, 그냥 게임 방식, 오픈 베타 버전 표방하다 더 얘기 VRMMORPG.
발매 원의 개체 브라운 서울 뉴욕 폰 회사 개발 자립 형 AI 실제 중시하는 도형과 대형 서버 장비 연산 능력 때문에 가능한 진실 가상 현실.저기, 세계관,중세 바탕으로 검을 및 마법 환상 템플릿 세계관. 하지만 다른 VR 은근 보면 그런 완성도
시각 의 극히 모든 사람이 자신의 방식 으로.파생 의 시각 등 수많은 있고, 오픈 베타 시작해 새로 추가 느낌 도 있는 것 같다.

응, 게임 방식, 바로 only 응, 친구와 이야기

나 정식으로 개막 전날 모른다. 왜, 왜?친구 집에 끌고 치 감금 원래의 여름방학 숙제 첫 날 강제 소화.
그의 적수를 나쁜 친구를 우연히 (교묘한).

[야, 험준하다.좀 수학 답을 좀 보여 그랬다.

어려워하지 말고 나 노력 바람이 민첩하다.나 지금, 태양혈 위에 푸른 힘줄이 위해 초점 경련 시작 후 뺨 물이 콜콜 부상 분노를 강제로 가로막다.

[니가 왜?내가 왜 여기 데리고 공개, 작업 반드시 뭐
[그래.매년 서경시, 여름 방학 숙제 끝날 무렵 소화 전에 그냥 왔지 뭐

그렇게등급의 류시원 취미로 과 하는 친구 한 일인가 헛간 민첩하다.그리고 이유는, 올 여름 유희에 열중하다.

[올해 이유는 게임 여름 방학 중에 하는 이유가 있지? ”예,
[후려 때문에 안 해.그렇더라도 구출되었다.서울 형제 나 없이 배신하는 뭐
[, 너.나 안 보고 하다 의해 가로질러 갔다 방패 위의 흔들렸다 뿐이야.그래도 좋다.올해 빨리 숙제를 느낌?하지만나한테 뭐 좋을 것이 없다 어

우리 부모가 맞벌이, 여름 장기 휴가 아이들이 가사를 맡아, 실질적인 담당, 오빠.가장 위의 언니, 멀리 가서 대학, 여동생이 아름다운 깃털 혼자 집안일을 능력을 살상.그래서 언제나 이곳에 끌고 보내다, 아주.

[너 조용히 언니랑 요즘 단지 전화로 수다?사실 조용히 언니도 이 게임 해요.그래서너도 이 게임 오랜만에 남매 세 사람이 놀면 되잖아? "
[이런 일 미 [이 게임 하는? ”
[, 베타 버전 때 가끔 만나요.

그랬다. 그래, 그렇구나.로 대학 집에서 더 모르겠다는 때 그 말,.요즘 그것을 잊어버렸다 같은 밝기 그런 이유?

[자, 숙제 다 얹으시게!대신 오픈 게임 교재야? 뭐,
[...참, 알겠습니다.나도 놀이를 하자.근데 폐인 너희 발걸음, 잘

뭐 이렇게 안 좋은 종이 말을 꺼냈다.그 내용이 새로운 게임 기자재 있는 VR 기어.최신 VR 머리가 모니터 형 아니라 유도 최면 형.
개체 브라운 서울 뉴욕 폰 회사 개발 가장 신형 중에 지금 대응 있다, 게임, 일은 OSO 똑바로 【 것 같다.즉 현황 그 전용 게임 기자재.
유도 최면 형 의 우위 를 운영 뇌파 개최,마치 지난 같은 1인칭 시점 있는 모니터 보면서 눈앞에 것은 다른 제어 동작, 오랜 과제다 동작 성격 차이 도 해제.

[, 야.이, 텔레비전에서 새로운 상품.지금 상품 수량이 따라잡기 말하고, 이런 거 못 받은 게 뭐
[신경 써.그것은 현상 짐작이 같은 놈.나는 베타 버전 테스트 중 받다.그냥, 설정 걸리다.고유의 뇌파 검사 앞에서.그러니까 가.몰라, 미 날개 소스 다 잘 됐지 뭐
[우리는 그저 그랬다.

그냥 들고 나쁜 친구 가 보내기.
위험 없이 유일한 게임 공략 시작했다.
번역되고,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다른 언어
번역 도구 지원: 갈리시아어, 구자라트어, 그리스어, 네덜란드어, 네팔어, 노르웨이어, 덴마크어, 독일어, 라오어, 라트비아어, 라틴어, 러시아어, 루마니아어, 룩셈부르크어, 리투아니아어, 마라티어, 마오리어, 마케도니아어, 말라가시어, 말라얄람어, 말레이어, 몰타어, 몽골어, 몽어, 미얀마어 (버마어), 바스크어, 베트남어, 벨라루스어, 벵골어, 보스니아어, 불가리아어, 사모아어, 세르비아어, 세부아노, 세소토어, 소말리아어, 쇼나어, 순다어, 스와힐리어, 스웨덴어, 스코틀랜드 게일어, 스페인어, 슬로바키아어, 슬로베니아어, 신디어, 신할라어, 아랍어, 아르메니아어, 아이슬란드어, 아이티 크리올어, 아일랜드어, 아제르바이잔어, 아프리칸스어, 알바니아어, 암하라어, 언어 감지, 에스토니아어, 에스페란토어, 영어, 오리야어, 요루바어, 우르두어, 우즈베크어, 우크라이나어, 웨일즈어, 위구르어, 이그보어, 이디시어, 이탈리아어, 인도네시아어, 일본어, 자바어, 조지아어, 줄루어, 중국어, 중국어 번체, 체와어, 체코어, 카자흐어, 카탈로니아어, 칸나다어, 코르시카어, 코사어, 쿠르드어, 크로아티아어, 크메르어, 클링곤어, 키냐르완다어, 키르기스어, 타갈로그어, 타밀어, 타지크어, 타타르어, 태국어, 터키어, 텔루구어, 투르크멘어, 파슈토어, 펀자브어, 페르시아어, 포르투갈어, 폴란드어, 프랑스어, 프리지아어, 핀란드어, 하와이어, 하우사어, 한국어, 헝가리어, 히브리어, 힌디어, 언어 번역.

Copyright ©2025 I Love Translation. All reserved.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