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much as you speak of a united Protoss, your people would not accept the Tal’darim here, nor my position alongside you as Highlord,” he paused, pulling back from their intimate embrace, Artanis’s hands still clutching to his back. “Never mind as your lover.”
“I am their Heirarch!,” said Artanis, furrowing his brow, the colour of his crest shifting colour almost with each word. “They will follow and do as I say.”
Alarak shook his head with a smirk. “You sound like me - and that is not who you are, Artanis.”
“I-”
The Highlord raised a hand and stalled Artanis’s words, swaying his head with a no. The tip of his nerve cords brushed against Artanis’s arm; he shuddered. “You are not me; you are better than me and you deserve better than me.”
Artanis made to speak, but stuttered on his first words, the flicker of his eyes the first betrayal of the tremor of pain that stirred beneath his skin. “Let me decide who I deserve,” he said, bringing a hand to the Highlord’s face, mostly obscured by his decadent armour.
“You have made many decisions in your young life, Artanis, and all of them weigh heavily on your shoulders,” he said, cupping the Templar’s face with his hands, the tips of his claws gracing the edges of his crest, still adorned with his armour. “I am making this one.”
“Alarak - don’t do this,” pleaded Artanis once again, tilting back his head. “I thought this - this was more than just - just -”
“Some fun?” said Alarak with a smirk. “Oh but it was fun, Heirarch.” He paused, closing his crimson eyes before he spoke his next words. “It was…many things. But like most, it must come to an end.”
“Just like that?”
“Forget me, Artanis,” said Alarak, drawing his thumbs beneath his eyes once more. He tried to pull away his hands, but he couldn’t.
“You’re a fool if you think I’ll ever forget you.”
Alarak laughed gently, at last slipping his hands free from Artanis’s face. “I do like to leave an impression wherever I go.” He took a step back. Artanis caught his hand.
"미국된 프로 토스의 이야기 만큼 사람들이 받아들이지 않을 여기, Tal'darim 이나 Highlord로 함께 내 위치," 그는 일시 중지, 다시 그들의 친밀 한 포옹에서 Artanis의 손에 그의 뒤에 아직도 쥐고 당기. "결코 당신의 연인으로 마음입니다.""나는 그들의 Heirarch!," 그의 마, 각 단어와 컬러를 거의 이동 하는 방법 그의 크레스트의 컬러를 furrowing Artanis 말했다. "그들은 따를 것 이다 고 내가 말하는 대로."Alarak는 능 글 맞은 웃음으로 그의 머리를 흔들었다. "당신은 같은 소리-그리고 아니라 당신이 누군지, Artanis.""나-"Highlord 손을 제기 하 고 그의 머리는 없이 흔들리는 Artanis의 단어, 지연. 그의 신경 코드의 끝 닦 Artanis의 팔;에 대 한 그는 shuddered. "당신은 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나 보다 더 나은 그리고 당신은 나 보다 나은 가치. "Artanis 이야기를 만들었지만 그의 첫 번째 단어, 그의 눈의 깜박임에 그의 피부 아래 자극 통증의 떨림의 첫 번째 배신 stuttered. "하자 내가 자격이 결정" 퇴폐적인 그의 갑옷에 의해 주로 왜곡 Highlord의 얼굴에 손을 데 려 고 말했다. "젊은 인생, Artanis에서 많은 결정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모든 귀하의 어깨에 무 겁 게 무게" 말했다, 그의 손, 그의가 머리의 가장자리를 빛내 그의 발톱의 끝에와 함께 기사단의 얼굴 컵 그의 갑옷 여전히 장식 됩니다. "나는이 하나 만들고 있어요.""Alarak-이렇게 하지 않으면," 인정 Artanis를 다시 한 번, 다시 그의 머리를 기울이기. "나이 생각-이건 이상 그냥-그냥-""좀 재미?"는 능 글 맞은 웃음으로 Alarak를 말했다. "오, 하지만 그것은 재미, Heirarch." 그는 일시 중지, 그는 그의 다음 단어를 얘기 하기 전에 그의 크림슨 눈을 감고. "그것은 많은 것 들...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그것은 끝에와 야 합니다. ""그냥 그렇게"? "잊지 나 Artanis," Alarak, 그의 눈 아래 그의 손가락을 한 번 더 그리기 말했다. 그는 그의 손을 멀리 당길 려 고 하지만 그는 수 없습니다."당신은 바보 만약 당신이 내가 당신을 잊어버린 거 야."Alarak 마지막에 걸리고 Artanis의 얼굴에서 그의 손을 부드럽게 웃었다. "나 어디가 서 인상을 남길 좋아해요." 그는 다시 걸음을 했다. Artanis 그의 손을 잡았다.
번역되고,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만큼 당신이 통일 된 프로토스의 이야기로, 당신의 사람들이 여기에 Tal'darim,도 영주와 같이 함께 내 위치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다시 자신의 친밀한 포옹에서 당겨, 일시 정지, Artanis의 손은 여전히 자신의 뒤쪽에 쥐고. "당신의 연인으로 신경 쓰지 마." "나는 그들의 Heirarch입니다!"Artanis는 말했다, 그의 문장의 색이 거의 각 단어와 색상을 변화 그의 이마를 furrowing. "내가 말하는대로 그들은 따라 할 것입니다." Alarak은 능글 맞은 웃음과 함께 고개를 저었다. "당신은 나 같은 소리 - 그리고, 당신이 누구 Artanis 없습니다." "I-은" 영주는 더 그의 머리를 흔들하지 Artanis의 말을 손을 들고와 정체. 그의 신경 코드의 끝은 Artanis의 팔에 닦았; 그는 떨었다. "당신은 내가 아니라이다; 당신이 나보다 더 나은 당신이 나보다 더 가치가있다. " Artanis는 말을 만들었지 만, 자신의 첫 단어를 더듬, 눈의 깜박임 자신의 피부 아래에 교반 고통의 떨림의 첫 번째 배신. "제가받을 자격이있는 사람을 결정하자,"그는 주로 자신의 퇴폐적 인 갑옷에 의해 가려 영주의 얼굴에 손을 가져 말했다. "당신은 당신의 젊은 생활, Artanis에서 많은 결정을 한, 그들 모두가 당신의 어깨에 무겁게 무게, "그는 자신의 손으로 기사단의 얼굴을 넣는 말했다, 그의 문장의 가장자리를 빛내 그의 발톱의 끝은 여전히 그의 갑옷으로 장식. "나는이 일을하고 있습니다." "Alarak을 -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는다"그의 머리를 뒤로 기울이기, 다시 한 번 Artanis을 인정했다. "나는이 생각 -이 단지보다 더했다 - 그냥 -" ? "재미"Alarak은 능글 맞은 웃음과 함께 말했다. "오하지만, Heirarch. 재미 있었다"그는 일시 중지 그가 그의 다음 말을 이야기하기 전에 자신의 진홍색 눈을 감고. "그것은이었다 ... 많은 것들. 그러나 대부분의처럼, 그것은 끝이 있어야합니다. " "그냥 그렇게?" "Artanis 나를 잊어"Alarak 한 번 더 그의 눈 아래에 자신의 엄지 손가락을 그리기 말했다. 그는 그의 손을 당깁니다했지만, 그는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내가 당신을 잊을 수있을 거라 생각한다면 당신은 바보 야." Alarak은 마지막으로 Artanis의 얼굴에서 무료로 그의 손을 미끄러에서 부드럽게 웃었다. "내가가는 곳마다 인상을 남기고 않습니다."그는 다시 발을 내딛었습니다. Artanis 그의 손을 붙 잡았다.
번역되고,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너 같은 말을 한 자루 신, 니 사람 안 받고 여기 자리 tal'darim 없고, 너 내 옆에 큰 끌고, 그는 한참 동안 그 친한 포옹, 阿尔坦尼斯 손에 손에 쥐고 그의 등이 있다.'괜찮아, 니 애인. "
" 나는 그들의 heirarch!"阿尔坦尼斯, 도랑파는 그의 눈썹은, 그는 아주 옮겨 색 색 거의 모든 말.그들은 따르는 것이다. 내 말대로 해. [
alarak 머리를 쓰는 걸까."너 좋아해 - 아니, 누가 너, 阿尔坦尼斯.
'나'
(손을 들어 실속 阿尔坦尼斯 말, 그의 머리를 흔들다. 끝. 신경 밧줄 그의 팔을 스쳐 지나갔다 阿尔坦尼斯; 그는 몸을 떨었다."아니, 너는 나보다 훨씬 더, 너는 반드시 내 '.
阿尔坦尼斯 그런 말을 더듬거리며 말을 그의 첫 번째 말은 그의 눈 깜박임 첫 배신 고통을 아래 떨리고 것이 그의 피부."내가 결정해 나는 반드시", 그는 데리고 가서, 한 손으로 얼굴을 가렸다 큰 대부분은 그의 낡은 갑옷.
"너 때문에 많은 결정 너의 젊은 생명을 阿尔坦尼斯, 모든 사람들이 니 어깨에 무거운", 그가 말했다.얼굴에 흡각 성당 그의 손에 날카로운 발톱, 그 첫 번째 그의 산마루 가장자리 장식, 여전히 그의 갑옷."나는 지금 이".
'alarak - 그러지 말고, "빌다 阿尔坦尼斯 다시 한 번 그의 머리 장식품 돌아왔다.나는 이 - 이 아니라 - - - - - - - - - 그냥 '
' 어떤 재미?"alarak 쓰는 걸까.아, 근데 재미, heirarch. "그는 멈추었다.그의 얼굴이 닫기 전에 그는 눈을 그 다음 단어."그것은... 많은 일을 할 수 있다.그러나 가장 좋아하는, 반드시 끝났다. "
" 이렇게?[
'잊지 않고, 阿尔坦尼斯, "alarak, 제도 아래 그의 손가락 그의 눈 한번.그는 그의 손을 끌고 될 수 있지만, 그는.
"너 바보 니가 나는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alarak 살짝 웃었다,마지막 그의 손을 미끄러져 안 阿尔坦尼斯 얼굴."내가 좋아하는 곳곳에서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 그는 한 걸음 뒤로.阿尔坦尼斯 그의 손을 잡았다.
번역되고,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