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left the center of the town and drove through the forest. Occasionally, the car would bump slightly with the sound of branches snapping underneath. It moved at a very leisurely speed.
After twenty or so minutes driving, we came to a stop in front of a musty old building.
“We’re here. Sorry that took so long. I don’t drive very often…”, the man apologized, scratching the back of his head. For whatever reason, there were small beads of sweat on his forehead.
I shook my head to say it was no bother, unbuckled my seatbelt and exited the car. It was the end of summer, but the heat seemed to have no intention of dying down. To get away from the strong rays, he and I entered the brown-walled, black-roofed facility.
It was much cleaner inside than the musty exterior suggested. The floor was brightly-colored, the walls white, and the ceiling high. Even the hallways felt relatively wide.
As I took a look around, he called “this way” and beckoned to me. So I proceeded the way he guided.
“This here is my room. I’ll generally always be here, except on special occasions.” He opened the door in front of us and guided me into the room.
Right as I entered, I noticed a large quantity of books and stacks of paper. There was a big mess of both piled on a desk in the corner.
The man grabbed a chair near the desk and brought it to me. “Here.” I sat down, and it made a shrill creaking.
“Don’t worry. It’s certainly old, but the legs won’t give out or anything,” he said
우리는 숲을 통해 도시와 운전의 센터를 떠났다. 때때로, 차 분기 아래 스냅의 소리와 함께 약간 밤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여유로운 속도로 움직였다. 20 정도 분 운전 후 우리는 곰 팡 내 나는 오래 된 건물 앞 정류장에 왔다. "우리는 여기입니다. 죄송 합니다는 너무 오래 했다. 내가 매우 자주 운전 하지... ", 남자는 사과, 그의 머리의 뒤를 긁 적. 어떤 이유로, 그의 마에 땀의 작은 구슬 이었다. 그건 전혀 귀찮게 말을 내 머리를 흔들었다 잠겨 내 안전 벨트 하 고 차를 종료. 그것은 여름, 말 했지만 열 죽음의 의도가 하는 것 같았다. 강한 광선을 망치기 위해 그와 내가 갈색 벽, 검은 지붕을 시설 입력. 그것은 제안 진부한 외관 보다 내부 훨씬 깨끗 했다. 바닥은 밝은 색, 벽 화이트, 그리고 높은 천장. 복도 상대적으로 넓은 느꼈다. 내가 둘러 했다, 그는 "이이 방법" 이라고 하 고 나에 게 손짓. 그래서 난 그 유도 하는 방식으로 진행 됐다. "이 여기 내 방입니다. 난 항상 있을 거 야 일반적으로, 특별 한 경우에를 제외 하 고. " 그는 우리 앞 문을 열어 하 고 방으로 나를 안내. 내가 입력 한, 오른쪽으로 많은 양의 서와 종이의 스택 하는 것이 나타났습니다. 모서리에 책상에 쌓아 둘 다의 큰 혼잡이 했다. 남자를 책상 근처의 자 잡고 나에 게 그것을 가져. "여기입니다." 나는 앉아서, 그리고 날카로운 삐 꺽이 했다. "걱정 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확실히 오래 지만 다리는 밖으로 또는 아무것도 주지 않을 것 이다"고 말했다
번역되고,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우리는 마을의 중심을 왼쪽 숲을 몰았다. 때때로, 차는 가지의 소리가 아래에 스냅으로 약간 범프 것이다. 그것은 매우 유유 한 속도로 움직였다. 운전 스물 정도 분, 우리는 곰팡이 오래 된 건물의 앞 정류장에 온 후. "우리는 여기에있어. 죄송이 너무 오래 걸렸다. 내가 "... 자주 운전하지 않는, 남자는 그의 뒤통수를 긁적, 사과했다. 어떤 이유를 들어, 이마에 땀의 작은 구슬이 있었다. 나는 그것이 더 귀찮게 없었다 말하는 내 머리를 흔들었다 나의 안전 벨트를 안전띠를 매지과 차를 종료. 그것은 여름의 끝이었다, 그러나 열이 아래로 사망 할 의도가없는 것 같았다. 강한 광선에서 멀리 얻으려면, 그와 나는 갈색 벽으로, 검은 지붕 시설에 들어갔다. 그것은 곰팡이 외부 제안보다 내부 훨씬 깨끗했다. 바닥은 벽 흰색, 밝은 색, 그리고 천장 높았다. 심지어 복도. 상대적으로 넓은 느낌 나는 주위를 살펴 보았다, 그는 "이런 식으로"라고 나에게 손짓. 그래서 나는 그가 안내하는 방법을 계속했다. "이것은 여기 내 방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항상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그는 우리 앞에 문을 열고 방으로 나를 안내. 내가 입력 오른쪽, 나는 책과 종이 더미를 대량으로 나타났습니다. 구석에 책상에 쌓여 모두의 큰 혼란이 있었다. 남자는 책상 근처의 의자를 잡고 나에게 가져왔다. "여기."나는 앉아서, 그리고 날카로운 삐걱 거리는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확실히 오래된,하지만 다리가 알려주지 또는 아무것도하지 않을 것이다 "고 말했다
번역되고,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우리 왼쪽 시내 앞까지 숲.가끔, 차 부딪치는 소리 안 약간 밑에 나뭇가지가 부러졌다.그것 때문에 아주 한적하다 속도.
2, 차를 그렇게 분 후, 우리는 앞에서 멈추었다 낡은 건물 한.
'우리 여기서.죄송합니다. 그렇게 오래내가 운전이 매우 자주... "그 남자가 사과했다.그의 뒤통수를 긁다.무슨 이유로 작은 구슬 모두 그의 이마에 땀이.
내 머리를 그게 말이 없다, 풀 때 내 안전벨트, 차.그것은 바로 여름, 그러나 뜨거운 것 좀 안 죽어.멀리 강한 빛이 나는 들어갈 때, 그는 갈색 벽, 검은 지붕 시설.
이 안에 곰팡이 더욱 더 외부 건의를 제기했다.마루 밝은 색, 벽 흰색, 천장 높다.심지어 복도 매우 비교적 넓다.
내가 봐, 그는 '이 길' 하고, 내가.그래서 내가 이어서 그는 인도 방식.
'이 여기 내 방이야.나는 보통 계속 여기서, 특수한 상황 말고.그는 문을 열고 우리 앞에서 나를 데리고 들어갔다.
그렇지 내가 들어갔을 때, 내가 대량의 서적을 겹쳐 종이.매우 큰 혼란이 책상 위에 모두 구석에 쌓여 있다.
그 남자 꽉 가까운 책상 의자, 내놔.'이'. 나는 앉아서 대해 날카로운 소리가 있다.
". 걱정하지 마.그럼 나이근데 다리 안 뭐 ", 그가 말했다.
번역되고,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