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d I got the idea to come looking for you. …So you got lost again, huh?”, asked Cliff - my only friend - with a little smile.
“…I guess I’m just not good at remembering places or directions. Ever since I started living there, I’ve only come to town for… just grocery shopping, I suppose.”
“Sure, but you’ve been living here for way longer, so… Well, yeah, you’ve gotten lost a lot of places ever since we met in college…” Cliff’s forehead wrinkled, and he knit his brows.
“…Anyway, I still can’t get over how you decided to buy that place and live there. There’s always been weird rumors about it. You know? Like it being a mental hospital, or a place for human experimentation… I heard it all.”
“I have you to thank for that. And yes, it’s an odd place. No windows, and one of the rooms does lend itself to those kinds of stories. But I have to say I like it, because people’s reluctance to come near means it’s quiet.”
“When you get right down to it, it’s my fault, huh. …So, what of that room, anyway? You mean the one on the second floor, down the left hall?”, Cliff asked me, showing a bit of hesitation.
“I didn’t even want to so much as clean it up, so I just left it as it was and locked the door.”
His forehead seemed to scrunch up even further at my reply. He gave a little sigh, and we were both silent a while.
“…So, the kid I was telling you about. You know that burglary that happened in town? He’s that couple’s kid. No other siblings, it looks like,” Cliff explained with a bit of gloom.
“…And what happened to his parents when they were attacked?”
Cliff just shook his head silently. When I saw the story on the news, all they said was “The two are in serious condition and are being treated at the hospital.” But his face told me that in the end, they couldn’t save either one.
“First things first, could you try talking with him? I already tried, but… it didn’t go too well.”
He began leading me in the opposite direction of where I’d been heading. Worried for Cliff, who looked so full of grief, I walked in behind.
"기 뻐 서 생각이 있어 당신을 찾고. … 그래서 당신이 있어 손실 다시, 응? ", 절벽-나의 유일한 친구-작은 미소로 물었다. “… 난 그냥 기억 장소 또는 방향에 좋은 것 같아요. 생활을 시작, 이후 나만 왔어요... 그냥 식료품 쇼핑, 마을 같아요. " "물론 이죠, 하지만 당신은 살아 왔는데 여기 방법, 더 이상 그래서.... 음, 그래, 당신이 이라도 잃은 많은 장소... 대학에서 만난 이후 " 절벽의이 마 주름, 그리고 그가 그의 눈 썹을 뜨 다. “… 어쨌든, 난 아직도 잊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하기로 그 장소를 구입 하 고 거기 사는. 항상 그것에 대해 이상한 소문이 되었습니다. 알잖아요? 그것 처럼 정신 병원, 또는 인간 실험에 대 한 장소 되 고... 내가 들 었 다. " "나는 당신이 그것에 대해 감사 하 고 있다. 그리고 네, 그것은 이상한 장소입니다. 아니, 창과 객실 중 자체 그 종류의 이야기를 빌려지 않습니다. 하지만 방법 근처와 서 사람들의 거부감은 조용 하기 때문에, 같은 말을 했습니다. " "때 당신이 바로 그것, 그것은 내 잘못이 야, 허입니다. … 그래서, 어쨌든, 그 어떤 방? 당신이 의미 하는 왼쪽 복도, 2 층에 하나? ", 절벽, 달라고 조금 주저를 보여주는. "하지도 싶습니다 만큼 그것을 청소, 그래서 난 그냥 그것으로 고 문을 잠그지." 그의 마 깨 물어 듯 나의 대답에 더욱. 그는 작은 한숨을 주었고 우리 둘 다 침묵 했다 동안. “… 그래서, 아이 얘기 했다 당신에 대해. 당신은 마을에서 일어난 그 강도 알고 계십니까? 그는 그 커플의 아이입니다. 다른 형제, 그것 처럼 보이는,"절벽의 비트와 함께 설명 했다. “… 그리고 그들은 공격 하는 때 그의 부모에 게 일어난 "? 절벽 그냥 조용히 그의 머리를 흔들었다. 봤을 때 이야기 뉴스, 그들은 모두에 "두 심각한 상태 이며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하지만 그의 얼굴에 게는 결국, 그들은 어느 하나 저장 하지 못했습니다. "우선 먼저, 당신은 수 있는 그와 얘기 시도? 나는 이미 시도, 하지만 너무 잘 가지 않았다. " 그는 내가 어디로 향하고 했다의 반대 방향으로 나를 인도 하기 시작 했다. 누가 슬픔 가득, 절벽에 대 한 걱정에 걸어 뒤에.
번역되고,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다행 나는 당신을 찾고 올 생각이있어. ? 다시 길을 잃었다 그래서 ..., 응 ", 클리프 질문 - 내 유일한 친구 - 약간의 미소와 함께. "... 난 그냥 장소 또는 방향을 기억에 좋지 않은 것 같아. 내가 살고 시작 이후로, 난 단지에 대한 ... 그냥 식료품 쇼핑 마을에 왔어요, 나는. "가정 "물론 이죠,하지만 당신은 음, 그래, 당신이 손실 왔 ... 그래서, 더 이상 방법을 살고 있었어요 우리가 대학에서 만난 이후로 장소의 많은 ... "클리프의 이마 주름, 그는 자신의 눈썹을 뜨다. "... 어쨌든, 난 아직도 잊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그 장소를 구입하고 거기에 살고하기로 결정 방법. 항상 그것에 대해 이상한 소문이있었습니다. 당신은 알아? 이 정신 병원, 또는 인간의 실험을위한 장소 인처럼 ... 나는 모든 것을 들었습니다. " "나는 당신이 그것에 대해 감사해야한다. 그리고 네, 그것은 이상한 장소입니다. 어떤 창 및 객실 중 하나는 이야기의 그 종류에 자신을 빌려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근처에 오는 사람들의 거부감이는 조용 의미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좋아 말해야한다. " "당신이 바로 내려받을 때, 어, 내 잘못이야. ... 그래서, 어쨌든 그 방은 무엇? 당신은. "클리프 주저의 비트를 보여달라고? 왼쪽 복도 2 층에 하나를 의미 나는 심지어 그것을에 너무 깨끗하지 않았다 ", 그래서 난 그냥 그것이로 떠나 문을 잠겨 있습니다. " 그의 이마는 내 대답에 더욱까지 깨 물어 보였다. 그는 작은 한숨을주고, 우리는 잠시 침묵 모두 있었다. 내가 말했던 아이를 ... "그래서. 당신은 마을에서 일어난 강도를 알아? 그는 그 부부의 아이입니다. "클리프가 어둠의 비트와 함께 설명했다., 같은 다른 형제 자매, 그것은 보인다 없다 "... 그리고 그들이 공격했을 때 그의 부모에게 무슨 일?" 클리프 그냥 조용히 고개를 저었다. 나는 뉴스에 이야기를보고, 모든 그들은 ". 두 사람은 심각한 상태에있는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의 얼굴은 결국, 그들은 둘 중 하나를 저장할 수 있다고 내게 말했다. "우선 일 첫째, 당신은 그와 얘기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난 이미 시도,하지만 ... 너무 잘 가지 않았다. " 그는 내가 향하고 있었던 곳의 반대 방향으로 날을 선도하기 시작했다. 슬픔으로 가득 보았다 절벽 우려, 나는 뒤에 걸었다.
번역되고,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내 생각은 매우 빨리 찾아.... 너 또 길, 응?라고 벼랑 - 나의 유일한 친구이다 - 웃었다.
"... 나 그냥 잘 기억 장소 또는 방향.내가 시작한 이후로 거기 내가 아니라, 온 마을의... 그냥 잡화 싶습니다. "
" 그래, 근데 너 줄곧 여기에 사는 길은 이미... 아, 그래.너 너무 많은 곳을 만난 이후로 우리는 벼랑 이마에 주름이 대학... ", 그는 눈썹을 찡그리고 있다.
"... 어쨌든 나는 여전히 결정할 수 없다. 이 곳에서 어떻게 살 수 없다.항상 그 이상한 소문.알아?마치 한 정신 병원, 또는 인체 실험 한 곳에. 내가 다 들었어.
"내가 너, 감사합니다.네,이 이상한 곳에 있다.아니, 창문, 한 방에서 뭐 이런 이야기 자체가.근데 내가 좋아하는 그 때문에, 사람들은 하지 가까이 오면 바로 조용하다.
"당신이 곧 그것을, 내가 잘못했어, 그렇지.이 방은... 뭐야, 대체?아니, 2층 복도, 놓고?"절벽 나한테 설명 좀 망설이다.
내가 안 얼마나 깨끗이, 나는 그것을 바로 문을 잠그는.
그의 이마에 더 것 내 대답 벌벌 떨다.그는 작은 한숨 때, 우리는 모두 조용해졌다.
"... 그래서, 그 아이는 내가 말한 적이 있다.너 이 마을의 절도 이 일이?그는 그 부부는 아이가.다른 형제가 없다, 보아하니,'벼랑 설명을 좀 어둡다.
... ", 그는 가장이야 그들이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까?[
절벽 단지 묵묵히 고개를 저었다.내가 볼 때, 이 이야기의 뉴스, 그들은 말했다. "두 사람은 상황이 심각하다,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그러나 그는 얼굴이 나에게 결국 그들은 구할 수 없습니다. 이 둘 중 하나다.
"(먼저 당신이 그에게 말을?나는 이미 한번 하지만... 그것은 결코 너무 좋다. [
그는 반대 방향으로 나를 데리고 지금 어디 갔다.걱정이 절벽, 누가 이렇게 슬픈 뒤에, 나는 갈 것이다.
번역되고, 잠시 기다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