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가자.뭐,
[잘 어릿광대 선생님 안녕!뭐,
[나눈다.뭐, 남자 웃으면서 어린 소년은 향해 손을 흔들다.
또 무슨 어리석은 놈 아니야.
남자 는 손을 주머니 속에 권총 쥐고 있어 계속 혼자 암살 목표 찾다.
[지루해... 뭐, 남자 침대에 누워 있어 갖고 자신의 하키 탈.
여, 고마워요!정말
[보고 그 아이... 뭐, 생각났다 어린 소년은 웃는 남자 를 결정 녹는다, 어릿광대 메이크업 갈아입고 셔츠 공원에 산보를.
[아, 이건 잊으면 안돼?뭐, 남자 모든 준비 다 후주의 와 현관 궤 위에 넣은 풍선 을 들고 몇 가지.
[꺾다 자동차?그래.뭐, 가서 공원 후 남자 때문에 자기 메이크업 바로 당장 의해 한 무리의 어린이 둘러싸다, 그는 자신도 알고 부모들은 자신의 같은 이런 이상한 사람한테 어떻게 더 층 경계 했지만, 그는 아이들이 학부형과 들 단체분리 착한 후 바로 점점 환영을 받다.
[하하... 응?어이!뭐, 알아채다, 그 좋아하는 부엉이 어린 소년은 먼 곳에서 지켜보고 남자 바로 자신의 손을 흔들며 의식 그에게 와.
[오늘 게 뭐 있습니까?뭐,
[어... 부엉이!뭐,
[또 부엉이?뭐, [꼭 다른 색 오![예] 이다.뭐,
[참!어릿광대 선생님 이름이 없어?뭐, 상대방의 의문이 들었다 는 남자 멈춰 손에 동작.
[... Jonathan. 너는?부엉이 소년.뭐, 생각 좀 후 바로 상대방에게 자신의 이름은 남자 결정했다.
[부엉이 소년이 아니야!내 이름은 Evan!뭐,
이날 후 Jonathan 는 매일 정시에 공원에 몇몇 작은 일을 하는 아이들에게 보면, 사실 그 군 아이가 그에게 있어서 그냥 가는 거야, 그는 단지 보고 싶어 Evan 웃음.
[Jonathan 오빠 좋아하는 무슨?뭐,
[어... 곰, 테디베어.
그랬다.[그럼 이번 원하는 그 두!뭐,
[하하 좋아, 하지만 말 말고 다른 사람이 오, 나는 단지 너에게 두 다른 사람이 하는 건 다 한 마리 아!뭐,
[정말?!고마워요!뭐,
음악듣고 및 Evan 지내는 시간이 늘어난, Jonathan 대한 그의 원래 도 점점 뚜렷하다.그는 이 아닌
생각한다 자신의 풍격을 좋아한다. 그러나 그는 이런 생활.그는 할 줄
이 판이 그가 생활에서 하나의 즐거움 때까지 Evan 자라서 하지만 며칠 후에, 그 아이는 더 이상 나타난 공원에.
[그래. 너희 조급하게 굴지 마라. 하나 왔어, 낮건 가난하건 풍선!뭐, 선무, Jonathan 하면서 불안정한 아이들이 한쪽으로 찾고 있어 Evan 있다.
그 아이는 이미 한 달밖에 안 나타나,.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상대방을 기다릴 수 있지만, Jonathan 오히려 여전히 매일 데리고 일말의 기대하고 있어.
[내가 거의 그 가자.뭐, 왜 말을 듣고 Jonathan 이 아이들이 모두 그 남겨 좀 더 오래 부터 Evan 다시 나타나서 Jonathan 있어 공원에서 시간도 하루하루 짧아지다.
[근데... 그래, 좀 더 있어.그냥 뭐, 원래 거부 아이들이 요구 떠난 Jonathan 겨냥 까지 Evan 나타날 그네 근처에 후 바로 이 생각을 떼치다.
[지금 하면서 무슨... 그랬다. Jonathan 상대방을 향해 보러 그의 아버지는 그와 말을 있다. 그러나 Evan 보기에 좀 이상해.
[Evan 빨리 가서 놀자!그네, 빠져 미끄럼틀 무슨 ~ 그랬다.
[!봐라, 어릿광대 씨는 그 오!뭐,
[내가 기분.... 그랬다.
[....Evan 말고 나한테 화가 나서 니가 정말 싫어. 그럼 이제 우리 집으로 놀러.상대방의 말을 듣고 이 그랬다. 왜 Evan 바로 긴장 Jonathan 곁에 달려갔다.
[오랜만이다 Evan!봐, 내가 먼저 대신 잘 한 마리 닻 부엉이 나상실!근데 너 느낌 살이 빠졋다 에이... 뭐, Jonathan 웃는 얼굴로 맞이하다 Evan 줄 수도, 그는 그 아이를 위해 자신의 웃는 얼굴 하지만, 그는 오히려 발견 상대방 얼굴에 웃음이 뿐만 아니라 오히려 아직 안 데리고 한 가닥.
[얘 얘, 너 왜 그래?최근에 무슨?뭐, 듣고 Evan Jonathan 이 왜 물어 먼저 상대방의 말과 건네 온 룩 풍선 고개를 저으며 후에 다시 그를 끌고 미끄럼틀 아래.
[응?아... 왜 그래?뭐 때문에 들어올 수 Jonathan 바로 저기 무리한 쪼그리고 옆에서.
[아빠는 좋은 흉악한.... 그랬다. Evan 갑자기 일어나옆에 Jonathan 은 당황하는 손수건을 꺼내 곧 그의 눈물을 닦았다.
[뭐, 왜? 니 아빠 욕해?근데 이렇게 보기에 마치 내가 너 때문에 울지 마? 좀 할 수 있다.뭐,
[Evan... 아파, 내가, 내가 다 아버지, 그만... 근데.... 아파.... 느낌이 이상해... 이런 거 싫은데... 뭐, 성범죄는 보면 상대방을 불안한 끌고 자신의 바지 Jonathan 뇌 중 유일하게 생각이 있다 이거야.
[Evan?너 어디야?그 집에 가서 뭐!뭐 들은 밖에서 들려오는 함성 Evan 곧 두려운 자기의 응등그러지다.
[....Evan,너 집에 가야겠다.뭐,
[된다, 근데 Jonathan 오빠 생각 말고 가서... 내가.... 그랬다.
[Evan. 아이고, 내 눈물 닦아! 아버지 집에 가는 게 어때?뭐,
[Jonathan 오빠.... 그랬다.
[Evan.뭐, 듣고 상대방이 냉담하다 말투 Evan 바로 놀라서 빠른 자기의 눈물 물기를 닦았다.
[걱정하지 마, 오늘 이 모든 게 끝납니다.
[그랬다. 그게 무슨 소리야?뭐,
[이 이렇게 하기로 약속했다 Jonathan 오빠 도와줄게. 하지만 넌 그냥 아빠랑 집으로 돌아갔다.뭐,
[정말?뭐, [정말이지.뭐,
되고 Evan 준비 및 자기 아버지 떠날 때 Jonathan 곧 따라 올라갔다.
결국 그에게 가서 한 칸 보기에 아직 매우 누추한 아파트.
[이런 한 무리의 사람들이 사는 아파트 좀 귀찮네요.... 그랬다.
[아... Evan 너 근데 유일하게 하게 흰 공 사람 아, 후에 제대로 감사?뭐, 못 Jonathan 꽃 몇 초 그냥 문을 열 수 있다.
[우.... 뭐 [너나가, 니 아빠 아이구나. 그러니까 울지 오, 아니면 너 다시 다친 거야?뭐,
속이 메스꺼워 숨어 있는 방에 코너 Jonathan 들은 소문 소리 뇌리 곧 생각이 이 단어의.
[이렇게 왜 무슨 스스로 그 아이 아빠, 이 인간 찌꺼기.뭐, 상대방 반응이 전 Jonathan 권총을 꺼내 상대방을 향해 열려 머리에 구멍을 냈다.
[..... 뭐 남자 쓰러진 후에 침대에 누워 빨가벗고 가득 상처 받을 몸 Evan 두려워한다. 보고 Jonathan.
[, 의지하고, 잊지 이러다 아이를 낳다 그림자.... 그랬다. Jonathan 난처한 천천히 몸을 돌려 곧 손에 총을 주머니 안에 회수하다.
[그 아 Evan, 응?!뭐, Jonathan 되고 싶은 몸을 돌려 때 얘기하려고 Evan 뒤에서 껴안았다.
[고,.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Jonathan 오빠 천사.. 감사합니다.... 이미 더 이상 다쳤어. 그렇죠, 뭐
[... 응, 괜찮아, 자, 옷을 잘 입고,내가 너를 데리고 나가.뭐,
[응 Jonathan....Jonathan!뭐,
[Jonathan!뭐,
[?!무슨!안 잤어. 아!뭐, 듣고 계세요 자, 자신의 이름을 Jonathan 바로 놀라서 깨다.
[무슨 잠을 못 자고 소파에 다 죽었어!뭐 좀 정신 후에 비로소 발견하다 Jonathan 눈앞의 사람이 Evan.
[어, 너 왜 이렇게 이 이렇게 큰 마리?뭐, 서로 자기 것을 더 및 거의 높다 Jonathan 바로 놀란 것은 물었다.
[이야기를 무슨 귀신 너 기억 아직 서 14년 전에 오?나는 이미 그의 엄마 22살!뭐,
[아 아 아...너는 이미 나랑 때랑 큰, 아... 세월.뭐,
[너 무슨 뜻이야 Jonathan!뭐,
[내가, 꿈에 옛날 일?뭐,
[.... 그래.뭐,
[그래서 너 귀한 그대로네 작은?뭐, Jonathan 웃으면서 자세를 취하다, 벗을 거야 Vanoss 바지, 후자는 것은 끌고 자신의 바지 긴장 뒤로.
[하하, 농담이야, 내가 모르는 것도 아니고 너 겪은 무슨.... 그랬다.
[그럼 그래. 나 오늘 어디 연습 하키.뭐,
[예, 안녕히 가세요.뭐,
[근데 오늘 가야 Wildcat 그 아 야단났다분명히 말했지, Evan 다시는 이런 일을... 뭐, 지금 Evan 떠난 후 Jonathan 바로 들고 외투는 외출했다.
번역되고,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