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pixiv 어두운 발자국 소리가 새 육분
이 전 1 / 3 장 다 마음
【 주의 똑바로
※ 강간, 상처, 세뇌, 매다, 사악한 타락하다.얼마나 피를 표현하고 있다.
※ 원작 [무서운 숙박 사람 '캐릭터 사용 (날조) 군주) 씨는 까지 성장의 느낌의 쓰다.죄송합니다.
※ 정도 チ ョ 러시아 so 요소.
※ 절망감 강화되었다.
※ 불쌍한 so 풀면 오빠 안 보고 싶은 사람 좀 직접 복귀.
[소나무 "
저 놈 잡아라. 내 팔 때 처음 바로 그.다음에 ‘ 오랜만이야 ’ 이다.이렇게 이제 '내 일을 기억하고 있니?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나는 이미 뭐.나 역시 니가 만나다.나는 이 너 안봐.
어두운 발자국 소리
그날 아침부터 앞에서.아, 아침...비록 이미 정오다. 하지만, 먼저 일어나 말을 아무도 없다.이 좋다.나 준비 및
항상 말해, 오만하다. 어느새 생긴 있어 보이는데, 박정한 사람.어쨌든 그들은 갈 데 매우 상상 을 한가할 때도 있어.
이렇게 마음이 결정은 내가 몰래 チ ョ 러시아 소나무 숨겨놓은 돈 빌려준, 활.물론 아직 계획이 배로 반납 한 배?물론!난 그냥 몰래 무슨!아니,
바로 그 놈은 아니야 무섭다.정말예전부터 화가 나서, 그 놈이.발한, 잔소리.전혀, 성질이 급한 것이다.비록 증거, 그러나 안타깝게도 그날 못 한 배.뭐?오늘은 밀어 하루?있죠?그런 날이.그런데 내가 이 시점 에 주의했다. 그 일은 그래서 다음에 꼭 갈게.
, 그리고 나서 가는 경마.
チ ョ 러시아 소나무 숨겨놓은 돈, 단, 내 돈.목표!万马 표!비록
하지만 아직 밀다.아... 그렇게 하루.아무 것도 잘 my さ 매우 유감 하는 그런 거 일단 방향으로 갑니까?뭘 해도 아니 밀다.아니, 이 운명의 여신 같은 하루?아시아 이란 데이터 데이터 데이터 ~.
옆에 이란 ヤ ミ 네 잘난 것도 알아맞히다, 나는 완전히 안돼.全输, 全输.발 흩어져 끝 말 티켓 중 눈물을옆에서 ウ ヒ ョ ウ ヒ ョ 웃다 이란 ヤ ミ 위 치 이 취미로 부치다.
당첨 되면 한턱 내다, 우리 친구 하자?그래!근데 그 자식 진짜 돈 가죽 거북이 이미 문제야.꺼져 ザ 미치다 "이다!이 찜 바보!약하냐는 것은 화를 낼 때, 한꺼번에 다 먹을 음식 에서 알고 도망갔다.
나는 바보 바보 바보 수도 있다. 그러나 찜, 이런 뻐드렁니!
, 경마장 후 다시 돈이 아무튼 チ ョ 러시아 소나무 비상금 모두 반드시 오빠한테?교육방송이 다른 놈 돈 좀 찾아?,...그런 일 단 한 사람도 만나고 개 인가 ん.내 가 도 가 안 봐!
무슨!?만약 5 사람도 찾을 수 있는 한 사람도 안 좋아!?
가라오케 소나무 어차피 다리 위에서 역 柯南 기 도 할 수 있다, 그 아 들 은 한 송 사료 왔다 지금? 우비를 데 항상 한, 14 소나무 저기 야구 보면 안북해 사자 송 갈 거면, 갑자기 보고 안 만나고 チ ョ 러시아 소나무 만나 본 좋지 않습니다!뭐야, 숨겨진!?오빠도 섞여 들어갔다 아!
Hi 한 입으로 한쪽 끝 에서 다 하면서 구경 있다 모른다. 근처에 공터에 도착했다.비록 전에 자주 놀러 하지만 지금은 전혀 없다.
공터 공원 변복. 하지만 이전과 비교해서 큰 분 유락 시설 검찰청도 撤去,마치 한 번 잘 모래밭, 유아 같은 그네.이 및 공터 변화가 없다?옛날 사람들은 즐거운 기분이 ぃ 연구 장난감, 지금 짐승의 배용준 많은 귀찮은 오 ~.아, 이렇게 좋은 똥, 한 공원, 그 아이가 없고, 그럼?지금 집에 게임 합시다.밟 집에 아무도 공원 밟 발을 주위를 돌아보다.아마도 점심, 침착하게 및 경마 완전히 날이 어두워졌는데 모습 생김새가 매우 길다.
다른 어떤 재미있는 것도 싫어 종람하다 말을 들고 부치다 눈 진입 도관, 눈썹을 찌푸리다.아니오, 지금
도관.없어?처분을 한다. 너는 뭘 위해 존재한다.필요가 있습니까?지금 게임 및 애니메이션 안에 안 보여.여기서 갑자기 생각이 쇼와 감각, 세계관 도 있어요?
실눈을 뜨고, 도관 가까이, 손을 놓다.차가운 콘크리트 느낌 을 써 숨을 내쉬다.증거...지금 만나러 ゃ 이,생각보다 조심해야 돼.옛날, 비록 건강에 큰 정도.
[...내 생각이 싫다
.친친 감다, 도관 시선을 피하다.아, 오늘 밀고 벌써 가?チ ョ 러시아 소나무 위의 적당한 말이 방법을 되는 거지, 그 자식 바보야.바로
이렇게 대폭 증가 때문에 돌아올 때.요구 받았다.
[아 소나무 >
[?나... "
불리는 '이름 "반사 시선 말을 눈앞에 낯선 남자 있다.헛되이 보낸 뒤섞인 남자가 양복을 입고 체크무늬, 눈가에, 그 놈 얼굴 용 업고 석양.비록 부드러운 용모가 마치 매우 사람이 있어야 좋은 하지만 한 불명의 무섭다.하?아저씨, 누가?생각 이 순간.나는 곧 닭살.내 얼굴 보고 내 얼굴웃고 사람 웃는 모습이 가깝다.
[오랜만이네 ","
[손을 내 손을 잡았다.
내던져 가면 돼.이렇게 이렇게 한꺼번에 다 먹을 음식 에서 알고 도망을 하면 돼.그런데 몸이 움직이지 않는다.
묘사, 지면이 모래를 힘껏 밟아 소리, 뼈 ば 취미로 손 내 파이크 까지다.
목, 卡拉卡拉 해.
[내 일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니? "
[아, 사람을 잘못, "
[기억하지?내가 지금 찾고,너 일 "
[및..."
아까 분명히 드러냈다 사람 좋은 웃음, 그런데, 이렇게 된 내 얼굴을 남자 웃음 된 다른 거.
눈가에 것은 크레인, 수지 때묻은 전시 이가 동시에 온화한 표정 완전 할 수가 없지. 양반 갑자기 달라졌다.관한
- 눈.그래.
-
남의 눈빛 본 적이 있다.거짓말. 가, 이제.너 몇 년 전의 일인 줄 알아?
어떤 미소를 지으며, 남자가 내 팔을 당겨이렇게 말했다.
[, 기억나요?소나무 송.나는 잊어버려.너도 알지?
; 이미 절대 안 했어... "“ 내가 용서 못해!! "이미 좋다!
[...아...!
섬광 등?분명히 잊고 또 거짓말 같은 깨어났다.
내가, 잊지 류시원 취미로 ぽ? 그럼 안 종류?야, 내 음식 원망하다.그래서 난비록 계획이 전혀 개의치 않지만, 그래도 그렇지.기억의 구석 남은 물건을 파기 시작한다 같은 그때 이미지 깨어났다.내가 하고 싶은 문제가 없다.나 때문에 이미, 나리?절대 안 질 같은 놈, 그게 그렇게 뻔히 알잖아.
오지관 제외된다 끌어넣다 맞은 거예요 일을 온 가족이 모두 몰살시키다 및 다른 낮은 소리로 소곤거리다 일은 머릿속에 나타났다 와요.은 목 나오는 소리나도 깜짝 놀라서 분 낼 수 없다, 떨리고 있다.
[감사합니다, 아저씨... "
[좋은 아이 왔어요?좋은 아이 말을 상을 아, so 소나무 "
동향족 말하고 이름은 입사 류시원 え 류시원 강도 남자 대신 한다면 그야말로 데리러 같은 내 머리를 만지다.역시 오늘 안 밀다.
새끼야, 새끼야, 새끼야.
[말하다.송, 계속 할 생각 ~ '
의 그루터기, 끌고 이지, 이제.
한 순간 아이가 시대 time 슬립 해도 같은 기분, 하지만, 내가 바로 그 생각을 벗어나다.다르다 다르다, 그 아이 때.비록 지금 哭哭 혼자 고민 것도.내가 하고 싶은 말은 무비판적으로 받아들이다, 정말 다른 가족 죽이고 바보처럼 꼬마.지금 나는 이미 초월하였다 스무 살의 성인.지금 아마도 그것은 정말 이상해. 거짓말.그리고 그 이후로 적이 몇 년?지금 나는대항할 수 있는 힘이 있다.체력을 다 있어.뭐랄까, 미래의 김현중 카리스마 전설, 송 야생 so 송 선생님 이?여섯 개 한 묶음 없고 성격이 시대가 다르다.
무슨 말을 그때 보복 이제 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꿀 이 ゃ. 네?내가 잡히면 손을 마음껏 따돌리다.
[...다 잘 떨어져! "아이고, "
[[여기 호랑이는 네가 한 말 같은 건 네 개!야, 아저씨. 그때 니가 감히 나에게 해!
[아이고, 꼬맹이? 꼬맹아,상당히 용왕매진하다, "
[당연히!그 후로 몇 년...!
[적 몇 년 안 바꿀 ","
[생글생글 웃으면서 동향족 내 머리 원래 잡았다.나는 한 순간 반응이 뒤처졌다.아니요.반응이 적이 없다.말하자면 이상해?나는 아예 반사 신경을 안 나쁜.알면서 그래 온 몸에 아닌데.알아차리다, 그 일은 악연하게 한다.
동향족 내 머리도 잡고이렇게 넘어뜨리다.
오지관 깊이 묻혔다 그런 모양, 의해 강요했다.
참 이 년 이 점을 벌써 어른이 두 사람의 온몸을 안 들어갈 수 한 폐쇄 이렇게 하는 것은 크기.나는 황망히 두 손으로 자신의 몸을 지탱하고 있다.
눈앞에 동양 향, 전과 다름없이 변화가 없다 신체, 분명히 봤어, 매우 크다.고르다, 및 온몸에 땀이 솟다 모공 속 의 느낌 눈이 부시다.나 너 싫어, 아!이상한 거지!나는 이미 애 아니야. 뭐?힘이, 더 이 녀석 또 체력, 근데 왜 발이 다 떨리는!?손
수족이 도롱이풀.온몸에 피가 내리다.야, 야. 내 몸은 꼼짝도 け 잘!
[및, 그만해! "
[위세가 좋은 일을 말하다, 안색이 좋지 않다.전에 말한 일은 기억나?네,
[놔 두고!싫어!
[그 때 했겠지, 먼 데로 가자.비록 이미 몇 년이그 약속, 자....근데 그 전에 예전처럼 아프지 눈빛 몰라? ~
ぐ ぐ ぐ, 도관 중 넣다, 나는 필사적으로 소리를 내다.갇혀 꺼!맞은 거예요!
동시에 화를 맞아서, 죽여!참다 곧 우는 거 하면 그냥 주의해야 한다.
[싫다, 그만!그냥 포기하지 마세요!...미안합니다!이미 말 안 해!누구 때문에 다 말해!다스 개 좋아!
[...하하 하 하 하 하 하 하! "정말 온통 까맣다.아무도 살려줘.요구에 의해 의해 칼로 놓여 아무도 말하지 못했다.비록 세 사람이 세 명이나 죽인 모르는 것이 정말 하지만 어둠 속에서 포착 까지 아이 마음 한 충분한 단어들은?섭죠, 그럼.
발 제어, 관한 용서를 빌다.두 사람은 지금
살인범이 오지관 중 봉폐하고, 맞은 거예요,아무도 나랑 맹세, 얼마나 무서워?아무도 말하지 않았다.비록 하고 누구랑 말했다. 하지만 그렇다고.내가 하고 싶은 것도 다 들킬 염려 없다면서 누가 도움 뭐.내 생각에 그는 안 돼요.내 심장 소리 곧 갔다 심장 소리가 매우 빠르다.은 목 표범 마요, 이 숨 누설 단지 떨리는 눈은 하늘을 동향족 했다.지금 이 자식 식칼 없다.비록 행인이 드물다. 그러나 어떤 사람이 있을 사람이 존재한다.그리고 뭐, 이미 그 때 그런 chibi 이 놈도 늙었다.
정면 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꿀 이 저 え 이길 수 없다면 나도 안다.분명히
하지만 만약 어김 안돼. 이건 누가.
꼬마 때 나는 살려주십시오 간청했다.그것은 순전히 거죠?지금 나는 내
번역되고,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